'아이폰8, X 출시예정일 예측, 사전예약 시 공기계 무상지급
상태바
'아이폰8, X 출시예정일 예측, 사전예약 시 공기계 무상지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1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이폰8, 8 플러스는 내달 3일로 출시가능성을 예상하고 있어서 구매예정인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맞춰 휴대폰 업계에서는 사전예약 혜택으로 에어팟과 아이패드, 제주여행권 등 제공하는 사은품을 경쟁삼아 홍보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으로 유명해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핫딜폰’은 아이폰8, X 사전예약 1만명을 돌파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 가장 많은 사은품을 공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핫딜폰에서 아이폰8, 8 플러스, 아이폰X 사전예약 시 가입유형 상관없이 제공되는 제주도 여행권은 리조트 및 호텔 2박 조건으로 2인 왕복항공권과 48시간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마이크를 제공하며 28종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번호이동 시에는 태블릿PC, 돌체구스토 미니미, LG 블루투스 이어폰 등의 사은품을 선택 지급한다. 또한 후기 작성 시 블루투스 거치대, 샌디스크 OTG USB 등의 사은품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아이폰8, 8 플러스, 아이폰X 공기계를 추첨식으로 제공하며, 핫딜폰 관계자 측에 따르면 "개통되지 않은 공기계로 제공된다."고 전했다. 또한 에어팟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뉴 아이패드 9.7 2017, 애플 워치 1세대, 애플 맥북도 추첨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핫딜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