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新 보안 모듈 출시…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강화
상태바
체크포인트, 新 보안 모듈 출시…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2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61000 보안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SGM(보안 게이트웨이 모듈) 260’을 출시했다.

SGM 260 블레이드는 방화벽과 IPS 쓰루풋을 배가시켜 각각 400기가 및 130기가에 이르는 새로운 수준의 성능을 구현해 주며 61000 보안시스템의 보안 능력을 3만3000 SPU(Security Power Unit)까지 높여 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금석현 체크포인트코리아 지사장은 “기업들은 종종 보안 성능과 속도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딜레마에 직면하게 되지만 오늘날과 같은 고성능 네트워크 환경에서 보안과 성능은 모두 똑같이 중요하다”며 “SGM 260 블레이드는 체크포인트의 61000 하이엔드 보안시스템에 미래의 데이터센터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능력과 확장성 및 성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SGM 260 블레이드는 모든 보안 게이트웨이에 높은 포트밀도를 제공하고 더 강력한 분할과 성능 구현을 가능하게 해주며 기업들이 네트워크 요구에 기반해 체크포인트의 첨단 보안 솔루션들을 구축할 수 있도록 더 향상된 유연성을 가져온다.

이는 체크포인트의 우수한 소프트웨어 블레이드 아키텍처를 통해 방화벽과 VPN, IPS(침입방지),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ID인식, URL 필터링, 안티스팸, 안티바이러스, 안티봇, DLP(데이터유출방지), 모바일액세스, 쓰렛에뮬레이션 등의 멀티레이어 보안 구축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