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C카페, 다양한 VR콘텐츠 선보이며 서울데이트코스로 '주목'
상태바
VRCC카페, 다양한 VR콘텐츠 선보이며 서울데이트코스로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0.1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반복되는 데이트코스로 지루해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서울데이트코스로 VR콘텐츠 탐험을 많이 찾고 있다.  

VR콘텐츠 제작회사 그린라이트 픽쳐스에서 런칭한 VRCC카페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이유는 색다르기 때문이다.

그동안 생각했던 카페와는 다른 신개념으로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고 실내에서 편하게 데이트 할 수 있는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로맨틱코미디, 공포, 에로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50여편이상의 영상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연인들끼리 새로운 데이트코스로 기대감이 증폭되는가운데 방문하시는 분들의 만족감도 크다.
 
이곳은 VR 즉, 가상현실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내부에 2인 시네마룸이 준비되어있어 서울데이트코스를 찾는 사람들이 이색데이트를 위해서 많이 찾는 코스이다. 
 
위치는 청담동 쉑쉑버거 바로 뒷편에 위치해있으며 연인과 청담동에서 데이트를 한다면 필수로 들리는 데이트코스로 알려지고 있다.
 
요즘은 과거와 달리 성인용품점이 전부 오픈되어 전시되어있기때문에 부담없이 구경하실 수 있고 매번 같은 일상과 데이트에 질린 연인들에게는 새로운 자극점이 될 수 있으며, 실제 만족도가 매우 높은편이다.  

우리나라 최초의 서울VR 시네마 카페로 미성년자는 출입이 불가능하다. 징그러운 성인용품이 아니라 소장하고 싶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용품들과 아기자기한 귀여운 용품들도 준비되어있으니 원하는 제품도 구매하고 색다른 코스도 즐겨보길 바란다.
 
그동안 VR이 멀게만 느껴졌다면 쉽고 재미있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환상적인 체험을 즐겨볼 수 있는 곳, 짐을 보관할 라커부터 완벽한 공간활용까지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은 색다른 코스를 사랑하는이와 마음껏 누려보시길.
 
끝으로 그린라이트픽쳐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VR콘텐츠들을 웹홈페이지와 IOS,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지방에 거주하더라도 다양한 콘텐츠들을 감상할 기회가 주어진다.

그리고 여기에 사용되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통합된 라이트 코인 쿠폰을 매장에서 발행한다고하니 이 기회를 통해 다양한 VR콘텐츠를 만나보는 것도 데이트를 즐기는 방법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