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시카 제모기로 이제는 제모도 간편하게
상태바
이오시카 제모기로 이제는 제모도 간편하게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03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여성들만의 고민이었던 제모가 시간이 흐름에 따라 남녀 모두의 공통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이다. 깔끔한 제모는 피부결을 더욱 정돈 되어 보이게 할 뿐더러 깔끔한 인상을 남기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많은이들이 레이저 제모시술을 받곤 하는데 피부과 시술의 비용과 시간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정용 레이저제모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프리미엄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이오시카(eosika)의 레이저 제모기인 SIPL-900과 SIPL-1000은 IPL(Intense Pulsed Light)기술이 적용된 레이저 제모기로 일반 레이저에 비해 넓은 파장대의 복합적인 빛을 방출함으로써 효과적이고 안전한 제모를 돕는다.

SIPL-900은 인체공학적인 곡선형태의 손잡이가 달린 제모기로 굴곡진 부위나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를 제모할 때 편리하며 이중전원시스템을 적용시켜 실수로 동작시키는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안전성을 더했다.

SIPL-1000은 200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진 스타일리쉬한 제모기로 넓은 부위와 장시간 제모를 하기에 부담이없고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이오시카(eosika)의 두 제모기 모두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가정용 의료기기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전원연결형 제품으로 충전시간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며, 카트리지를 교체하여 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이오시카(eosika)는 제품연구, 개발, 생산, 판매 의 전과정을 아우르는 국내 프리미엄 뷰티디바이스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Made in Korea’이며 1년 무상 A/S서비스가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타임스퀘어에서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라코스메띠끄 홍대점, 청주점, 동부산점, 부산 광복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백화점 몰인 신세계몰, GS SHOP, 현대몰, 롯데닷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오시카(eosika) 제모기, 피부관리기에 대한 제품문의 및 A/S 서비스 접수는 ‘이오시카’의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고객센터는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