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3000만원 규모 경품 걸고 '모바일 구매왕'이벤트 진행
상태바
다나와, 3000만원 규모 경품 걸고 '모바일 구매왕'이벤트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9.2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많은 구매금액과 구매횟수 기록한 참여자에 200만 원 상품권 증정

[CCTV뉴스=신동훈 기자]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다나와 모바일 가격비교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10월 1일부터 한달 간 ‘모바일 구매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다나와의 모바일 가격비교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회원이 대상이다. 다나와 가격비교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한 후 이용한 쇼핑몰의 이름과 주문번호, 주문금액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다나와가 모바일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 총 3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다.

다나와는 이번 이벤트에 총 3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다. 기간 내 가장 많은 구매금액과 구매횟수를 기록한 참여자에겐 각각 2백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2등 2명에겐 각각 ‘LG전자 그램 노트북’을, 3등 4명에겐 각각 ‘다이슨V8 진공청소기’를, 4등 6명에겐 각각 ‘아이패드 프로 10.5’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홍삼농축액, 블루투스 스피커 등 총 650여개의 푸짐한 경품을 참여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다나와의 모바일 가격비교 서비스는 1억 건이 넘는 방대한 상품정보와 검색기술을 바탕으로 온라인 상 가장 저렴한 판매가격을 찾아주는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 구매를 할 수 있는 모바일 가격비교를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모바일앱 또는 모바일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