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핀, 방화벽 정책관리솔루션으로 최적의 인프라 관리체계 제시
상태바
투핀, 방화벽 정책관리솔루션으로 최적의 인프라 관리체계 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9.28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기업들의 IT 인프라가 급격히 확대되는 상황에서 보안에 대한 인식이 예전보다 높아지면서 다수의 보안장비가 도입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기업들은 이런 보안시스템에 대해 효율적으로 관리체계를 갖추지 못해 운용관리에 대한 효율성을 갖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투핀(Tufin)은 방화벽 운용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화벽 정책관리 솔루션 ‘투핀 오케스트레이션 슈트(Tufin Ochestration Suite)’로, 전 세계적으로 방화벽을 운용 중인 고객사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방화벽 운용 시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에 대해 투핀 오케스트레이션 슈트를 통한 자동화로 방화벽 운영자의 개입을 최소화해 ‘업무 생산성 향상’, ‘규정 준수’, ‘방화벽 운용 효율 최적화’의 기대효과를 얻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장기간 미사용 룰로 인한 룰 보안성 악화 ▲중복 룰 적용으로 인한 불필요한 업무 수행 ▲룰 적용 시 대상 방화벽 확인의 어려움 ▲방화벽 변경 이력 관리 시 이중대장 작성 ▲실제 서비스보다 과다하게 허용된 룰 ▲방화벽 정책에 대한 보안규정 준수 여부 검증 ▲ISMS/ISO27001/사내 보안 규정 준수 ▲방화벽 운영자의 착각으로 인한 잘못된 정책 적용으로 서비스 장애 등을 해결할 수 있다.

한편 국내에서는 싸이버텍홀딩스가 2008년부터 투핀과 단독 총판 계약을 맺은 후 현재까지 방화벽을 운용하는 대기업/통신사에 공급하며 다수의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