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에 대표적인 달팽이크림, 피부에 어떤 효과를 줄까?
상태바
피부관리에 대표적인 달팽이크림, 피부에 어떤 효과를 줄까?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수분 공급과 피부보습, 피부영양, 피부재생, 트러블 개선, 피부회복, 상처회복, 굵은주름관리, 여드름 자국 완화, 잔주름관리 및 눈가주름개선 등에 효과를 보이는 달팽이화장품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달팽이 점액은 자극을 받았을 때 스스로 치유할 수 있도록 하는 성분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이용한 달팽이크림효능부작용, 달팽이화장품효능, 달팽이스킨케어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달팽이의 점막 부위에서 분비되는 점액은 자가 치유 핵심 성분으로 불리는 뮤신이다. 당질과 결합된 복합단백질인 뮤신은 단백질의 소화를 촉진하고 콜레스테롤 저하작용이나 위벽 보호 작용, 해독작용을 한다. 이런 뮤신을 이용한 뮤신화장품인 피부탄력크림, 얼굴탄력관리, 피부재생크림, 피부재생화장품의 원리는 무엇일까?


1980년데 칠레에서는 식용으로 달팽이 사육을 시작하는데, 바스쿠난 일가가 달팽이 사육사의 손이 다른 부위에 비해 밝고 부드럽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피부과 의사였던 페르난도 바스쿠난은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달팽이의 점액에 인간의 피부에 도움을 주는 천연복합물질이 함유돼 있다는 사실을 밝혀낸다.

달팽이 점액은 영양의 보고라고 할 만큼 피부에 이로운 성분이 가득하다. 뮤신의 주성분은 콘드로이친 황산으로 여기에는 글리코스 아미노클리칸이 많아 모든 피부에 영양공급으로 이상적인 피부를 유지해주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노화로 인한 피부 세포의 위축 및 수분 감소, 콘드로이친 성분 감소가 일어날 때 달팽이화장품이 효과적으로 스킨케어를 해준다.

서울특별시 '소비자 만족도 1위 화장품 쇼핑몰'에 선정된 'AWS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60함유해 달팽이가 지나간 듯한 매끄러운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AWS크림은 피부 보습 강화를 위한 스페셜 케어 크림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넘치게 가꿔준다. 경기도 시흥시 서연 농장의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추출해 뮤신, 글리콜산, 콜라겐의 함량이 풍부해 피부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흡수시켜주고 피부결 관리 등 피부 미용에 효과를 준다.

주름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잔주름 및 굵은 주름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주름개선화장품으로 민감성피부의 피부진정에도 도움을 주며 AWS 아이 젤크림, AWS 나이트팩과 같은 주름개선화장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