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지난 1년 사업 성과, 인공지능 활용한 혁신의 결과물”
상태바
인텔 “지난 1년 사업 성과, 인공지능 활용한 혁신의 결과물”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9.2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 텐아이 인텔 APAC IT 매니저, 2016~2017년 연간 성과 발표

[CCTV뉴스=이나리 기자] “지난 1년간 인텔의 사업 성과는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IoT)를 활용한 혁신의 결과물이었다” 인텔은 머신 러닝과 디지털화를 통해 B2B 사업 혁신, 엔지니어링과 제품 개발 역량 향상, 판매 가속화, 공장의 스마트화, 유통 공급망의 디지털화를 일궈냈다. 

9월 27일 인텔 코리아는 기자 간담회를 통해 인텔의 2016년~2017년 연간 성과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발표에 나선 추 텐아이 인텔 APAC, 일본 지역 IT 매니저는 “인텔은 과거에는 제품에 집중했으나 이제는 고객 중심으로 B2B에 집중하면서 이를 통해 미화 5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실현시켰다. 또 머신 러닝 도입으로 제품 출시 기간을 39주로 단축시키고, 기업에 대한 예측 분석을 통해 미화 6억 5600만달러의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 시켰다”고 설명했다. 

인텔이 지난 1년간 시도한 혁신의 변화는 5가지로 압축된다. 여기에는 인공지능 기술이 밑바탕 된다. 

B2B 파트너 환경 혁신 
인텔은 2015년부터 마케팅 활동부터 판매 데이터까지 데이터를 연결해 보다 전략적인 의사 결정을 내리며 수백개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 했다. 이를 통해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을 자동화하고, 투자 수익을 증가시켰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