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세일 페스타로 LG 퓨리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 렌탈료 6개월 면제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리아 세일 페스타로 LG 퓨리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 렌탈료 6개월 면제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27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에서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로 LG 퓨리케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에 대하여 렌탈료 6개월 면제와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병행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위생에 중점을 토탈관리케어 1.2.3과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셔를 장착하여 에너지 절약에 특화되어 있는 제품으로, 이를 바탕으로 친환경 발자국과 탄소발자국을 획득한 바 있다. 지금은 렌탈료 6개월 면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6단계 토탈케어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큰먼지 제거부터 황사/초미세먼지 제거, 알러지 유발물질 제거, 생활냄새 제거, 새집원인 물질제거와 스모그 원인 물질제거를 한다는 특징이 있다. 알레르기 원인물질 제거는 영국 알레르기 협회 BAF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 천식 알레르기 협회 KAF 인증도 획득한 바 있다. 이 제품군 또한 현재 6개월 면제 이벤트 적용 대상이다.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렌탈 제품과 엘지 공기청정기 렌탈 제품을 신규로 결합할 경우에는 월 1만원을 청구 할인 받을 수 있고, 제휴카드 이용 시 월 1만원에서 최대 2만원도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 관계자는 “가을철이 이사철과 결혼시즌이 되면서 렌탈 시장이 성수기가 되고 있으며,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로 다양한 행사로 인해 LG렌탈 제품에 대하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가을철 미세먼지가 빈번히 발생하여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도 늘어 나고 있는데, 이러한 복합적인 현황에 힘입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관련된 내용은 정수기사은품, 정수기렌탈가격비교, 공기청정기순위 등을 검색하여 정보를 더 확인할 수 있지만, 업체 선정 시에 소비자후기 등을 확인하는 것 역시 잊어서는 안 된다”며 “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에서는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여 1:1 상담을 실시해 제품 상담과 렌탈신청을 돕고 있으며 제품 렌탈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상담을 지원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제세한 내용은 ‘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