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종자기능사·농업직공무원 동시 준비 ‘그뤠잇 패키지’ 오픈
상태바
에듀피디, 종자기능사·농업직공무원 동시 준비 ‘그뤠잇 패키지’ 오픈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안정적인 일자리를 선호하는 농업 분야 취업 준비생들의 공직 진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점을 반영해 ‘종자기능자’ 자격증 취득과 ‘농업직공무원’ 시험 응시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그뤠잇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새롭게 선보이는 ‘그뤠잇 패키지’는 ‘종자기능사’ 자격 취득 수험과정과 ‘9급 농업직공무원’ 전 과목 수험과정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강좌를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종합교육과정 혜택 이벤트이다.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패키지 강좌는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제공되며, 농산업 분야 전공자 및 취업 준비생에게 취업 역량 강화를 돕고 공직 진출 기회를 확대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종자기능사 자격증은 우수한 종자와 묘목을 생산, 번식, 육종하는 지식과 기술을 검증하는 자격시험으로 9급 농업직공무원 공채 시험에 응시할 경우 각 과목별 득점에 3% 가산을 받을 수 있고 취득자는 공무원 필기시험의 원 점수에 총 15점을 추가로 획득해 점수 향상을 노릴 수 있다.
 
실제로 2017년 9급 국가직공무원 기술직 분야 합격생 현황을 확인해 보면 자격증 가산점을 적용받은 응시자가 가산점을 적용받지 않은 응시자보다 합격률이 78% 높은 것으로 나타나 공무원 시험에서 가산자격증의 중요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다.
 
또한 종자기능사의 필기시험 과목인 ▲종자, ▲작물육종, ▲작물 등은 9급 농업직공무원 공채 시험 전공과목인 ▲재배학, ▲식용작물학의 기본 개념과 학습범위가 유사하고 중요 내용이 공통되기 때문에 연결 학습 시 탄력적이고 빠른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종자기능사의 경우 별다른 자격 제한 없이 비전공자도 응시할 수 있는 자격시험으로 타 농업 관련 자격증과 비교해 학습과 취득이 용이하다”며 “농업 분야 공직 진출을 목표로 한다면 공시 수험과 자격 수험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는 에듀피디의 ‘그뤠잇 패키지’강좌로 할인 혜택과 함께 농업직공무원 전공과목의 학습 효율을 높이고 3%의 가산점을 챙겨 합격 변별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피디의 ‘그뤠잇 패키지’ 상세 혜택 내용과 강좌별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