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현대백화점 한정수량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현대백화점 한정수량 프로모션 진행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9.2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민욱 기자]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크라운 패키지, 웨딩패키지 한정물량 프로모션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이달 18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9월 30일부터 시작되는 추석연휴를 앞두고, 거위털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측은 단기적으로 유통채널을 늘려 고객들에게 한정물량 웨딩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크라운구스의 웨딩패키지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뿐 아니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도 크라운구스 구스다운이불을 만나 볼 수 있다.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성 소비자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소비문화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지성 소비자들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소비를 지향한다.

최근 긴 추석연휴를 앞두고, 호캉스(호텔 바캉스)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늘고 있는 것도 이에 일환이다. 또한 이와 유사한 소비 트렌드로 호텔침구, 구스다운토퍼 등의 소비도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변화하는 소비패턴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기 위해 한정적으로 세일즈 전략을 기획한 것으로 보인다. 유명 기업인, 모델, 셀럽들의 명품이불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앞으로도 국내외 지성소비를 주도하는 상류층의 눈높이에 맞는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