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 대비 ‘젤수분형 남자비비크림’ 및 ‘무칸 옴므 2종’ 런칭
상태바
건조한 날씨 대비 ‘젤수분형 남자비비크림’ 및 ‘무칸 옴므 2종’ 런칭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건조한 가을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자연스럽게 피부 보습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메이크업을 하는 비중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남성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메이크업 제품 중 하나가 바로 비비크림이다. 

날씨 변화에 따라 비비크림을 더 꼼꼼하게 선택하려는 그루밍족들에게 좋은 소식이며 무칸의 비비크림은 젤수분형으로 건조한 가을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다.

젤수분형 비비크림으로 알려져 있는 ‘무칸 옴므 내추럴 커버 비비크림 50ml’은 일반비비크림에 비해 수분함량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물에 가까운 pH7 중성을 유지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덜하고, 발림성이 좋아 로션처럼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 비비크림이다.

젤수분형 비비크림은 바른 후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피부에 수분이 전달되어 메이크업 특유의 답답함이 덜한다. 게다가 일반비비크림에 비해 유분기가 거의 없어 번들거리지 않고 남성 특유의 지성피부에 안성맞춤인 비비크림이다.

국내 남성화장품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기초메이크업 3종(프라이머, 비비크림, 컨실러)을 런칭하고 있는 무칸(MUKAN)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남성메이크업을 강조, 비비크림과 같은 기초메이크업을 한 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초보유저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많은 남성 메이크업 유저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관심에 힘입어 이번 출시된 무칸 옴므 포어 커버 프라이머, 무칸 옴므 퍼펙트 스팟 컨실러는 무칸 공식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뷰티윈도 무칸 공식스토어 등 여러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