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주파 바디관리기 닥터핏(Dr.Fit), 추석맞이 소원성취기원 이벤트 개최
상태바
중주파 바디관리기 닥터핏(Dr.Fit), 추석맞이 소원성취기원 이벤트 개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2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이미용 디바이스 전문제조기업 닥터핏(대표 신종연)의 중주파 바디관리기 ‘닥터핏(Dr.Fit)’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성원 감사기념 소원성취기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닥터핏’은 지난 9월 2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석맞이 다이어트 So Want(소원) 성취 기원’을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닥터핏’ 공식 SNS계정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올 추석,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보름달을 보며 꼭 이루고 싶은 소원 한 가지를 적으면 되는 간단한 방식으로 ‘다이어트’, ‘건강’ 등과 관련된 소원은 당첨확률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다.

기발하고 위트 넘친 소원을 남긴 고객들을 선정, 1등 한 명에게는 70만 원 상당의 ‘닥터핏’ 다이어트 기기 세트가 사은품으로 주어지며 2등 다섯 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일본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도우엔(DOUEN)의 스페셜 헤어케어 에디션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Aura Adllura custom care)’, 3등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이 각각 증정될 예정으로 당첨자는 오는 29일(금)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닥터핏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 론칭 이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닥터핏의 소원성취기원 이벤트와 함께 추석분위기를 더욱 만끽하며 모든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깃든 한가위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친화적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다” 고 덧붙였다.

‘Makes You Healthy’를 테마로 육체적 고통 없이 중주파 전류 자극만으로 지방분해와 체지방감소, 근육운동효과 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허 받은 중주파 바디관리기 ‘닥터핏’은 근육의 최대토크 생성에 적합한 2,000Hz의 중주파 전류 자극을 통해 몸 속 깊은 지방과 근육층에 수축, 이완 등 반복적인 자극을 주어, 속근육 운동효과와 지방 분해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한편, ‘닥터핏’은 TV홈쇼핑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 면세점 등에 입점을 앞두는 등 전방위적 유통라인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