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분 공개로 안전한 몽디에스 임산부 화장품, 선물용으로 주목
상태바
전성분 공개로 안전한 몽디에스 임산부 화장품, 선물용으로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임신과 동시에 일어나는 몸의 변화 중 쉽게 걸리기 쉬운 피부 가려움증을 동반한 피부건조증을 막기 위해선 임신 초기부터 피부 속 수분을 채우기 위해 유수분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이에 산모와 태아의 건강을 위해 안전한 임산부 화장품을 찾는 손길이 늘어나면서 전 성분 공개로 안전한 몽디에스(mongdies)임산부 화장품라인이 임산부 선물 및 임신 축하선물로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임산부의 건조한 피부 탄력관리를 위해 ‘튼살크림’과 ‘마사지오일’ 및 ‘올인원 영양크림’이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케어세트 & 베이직케어 세트 구매시 기프트박스가 함께 동봉되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해당 브랜드의 임산부 천연화장품은 EWG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유해성분 17가지 무첨가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임산부 바디로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더투비 로즈 타이트닝 크림(120g)은 복부 부위 탄력 및 보습, 진피치밀도, 혈행개선까지 임상 테스트를 거쳐 튼살제거 및 개선에 도움이 됨을 증명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식약처 허가의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을 가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함유되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편안한 진정과 보습을 공급해준다. 

임산부 바디오일 및 페이스오일로 사용가능한 △마더투비 로즈 아로마 멀티오일(200ml)은 안전한 천연 로즈힙오일 및 아로마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가볍고 실키한 제형이 끈적임없이 매끄럽고 촉촉하게 흡수되기 때문에 타이트닝크림과 함께 사용한다면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피부관리에 더욱 도움이 된다.

이 외에도 오랜시간 스킨케어에 투자하지 않아도 가볍에 한가지 영양크림으로 끝낼 수 있는 △모어 내츄럴 페이셜 토탈 솔루션 크림(80g)은 마법의 식물이라 불리는 위치하젤 추출물을 넣어 피부 보호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이 보습크림은 HDCT(High Density Cohesion Technology)기술로 주요성분을 응충시켜 활성성분을 한정화시켜서 피부 밀착력을 상승시켜 진정 및 보습감을 더해줘 건성 수분크림 추천을 원하는 이들에게 알맞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임산부 피부관리는 임신 초기때부터 출산 후에도 꾸준히 관리를 하는 것이 튼살없애는 방법은 물론, 피부 좋아지는 법에 도움이 되며, 제일 민감한 시기인만큼 유해한 성분은 배제되고 저 자극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을 권장한다.”며 말을 전했다. 

한편, 몽디에스는 천연 유래 성분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