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가 홍삼, 추석 홍삼선물로 ‘홍삼정차 프리미엄’ 제품 판매
상태바
진삼가 홍삼, 추석 홍삼선물로 ‘홍삼정차 프리미엄’ 제품 판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9.2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홍삼전문 브랜드 진삼가 홍삼은 추석 홍삼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홍삼정차 프리미엄’ 제품을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홍삼정차 프리미엄’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대추농축액 등을 혼합한 제품으로 일일 섭취량(3g x 3포)기준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량이 23.4mg 함유돼 맛과 향이 진한 정차다.

또한 홍삼의 5대 기능성 제품으로 면연력증진·피로개선·혈소판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기억력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추석 명절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좋다.

진삼가 홍삼에서는 자동제어 기술을 이용, 저온에서 홍삼을 찌고 말리는 9증9포 홍삼 증숙 기술을 특허 등록해 홍삼의 유효성분을 유출 없이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을 공급한다.

홍삼추출액 제품은 홍삼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전분 및 섬유질을 모두 걸러내고 유효성분만을 담았으며, 홍삼스틱 일명 짜먹는 홍삼은 9증9포 홍삼추출액과 홍삼 농축액을 혼합한 제품으로 간편한 스틱형으로 포장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홍삼정 전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홍삼 5대 기능성 외에 새로 추가한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포함한 6대 기능성 제품으로 홍삼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Rb1+Rg3 일일 섭취함량 39mg/3g~69mg/g 함유돼 있다. (6대 기능성인 갱년기 여성건강은 진세노사이드 일일 섭취 함량이 25mg~80mg 함유돼 있어야 한다.)

이 밖에도 9증9포 홍삼을 천연벌꿀에 절여낸 홍삼절편, 첨가물 없이 홍삼, 과일농축액, 천연 벌꿀로 만든 어린이, 청소년 제품인 키즈박사 와 파워에듀 홍삼과 비타민 등을 혼합해 정제형으로 만든 타브렛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진삼가 관계자는 “추석 명절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부모님, 가족 등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때 무슨 선물을 고를까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며 “홍삼은 명절 선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상품으로 자사 홍삼 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삼가 제품은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백화점 대구상인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