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다가오면서 건강기능식품 추석선물 수요 증가
상태바
추석 다가오면서 건강기능식품 추석선물 수요 증가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2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추석을 2주 정도 앞두고 추석선물을 구입하려는 사람이 많아졌다. 선물의 가짓수도 다양한데, 이는 최장 10일간의 장기 연휴로 평소에 만나지 못했던 가족 및 친지들을 만날 여유가 생겼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추석선물로 한우, 과일 등의 먹거리도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지만, 최근에는 선물 받는 이의 건강과 안위를 생각한 건강기능식품이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제주청룡농원은 성원에 힘입어 추석을 맞이하여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청룡농원 관계자는 “4대가 40년 동안 함께 농사짓고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 농원도 자체적으로 추석을 기념하고 선물을 나누고 있는데, 여러 소비자가 건강기능식품을 센스있는 추석선물로 생각한다기에 제주청룡농원의 건강즙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면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하게 마음을 나눌 수 있지 않을까 싶어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KBS 6시 내고향, MBC 전국시대, EBS 한국기행 등의 방송에 출연한 이력이 있는 만큼, 재배부터 수확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등 고객들의 신뢰를 잃지 않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주청룡농원은 전 품목 30% 할인 행사 외에도 페이스북 이벤트,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