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트·자동차외형복원 전문 기업 ‘매직터치’, 예비 창업인 교육 제공
상태바
덴트·자동차외형복원 전문 기업 ‘매직터치’, 예비 창업인 교육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자동차 외형 복원 부분에 최첨단 기술을 자랑하는 매직터치. 매직터치는 지속적인 신기술을 개발하여 전수하고, 새로운 장비의 발명과 보급, 또 신 차 색상에 대한 시편의 지속적인 공급으로 유명한 회사다. 

매직터치시스템이란 자동차 외형복원 및 외장관리 부분에 최첨단 공법으로 기존의 도장방법에서 완전이 탈피한 스마트 공법을 이용해 복원 시키는 방법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약품 (MAGIC JOINT)로 시공함으로써 품질 보장은 물론, 도장관련 특허장비를 자체 개발하여 공급하기도 한다. 특히 매직 스턴트, 터치 스턴트를 매직터치 기술로 개발하여, 일반인도 쉽게 시공이 가능하도록 기법을 만들었다. 

매직터치 공법은 스크레치나 스톤칩 제거 및 찌그러진 범퍼의 복원으로 자동차 외형적인 부분 복원에 최선을 다한다. 현재 수많은 차종이 출시된 만큼, 스마트 도색으로 소비자의 시간을 절약하여 완벽 시공해줌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는 것이다. 

매직터치의 전문시공으로는 컬러 매칭 기술과, 헤드라이트 복원, 유리용접복원, 매직덴트 기술 등 다양한 시공들을 종류별로 이용이 가능하다. 외형 스크레치 부분은 매직터치기술 특허를 받은 ‘차량 흠집부 부분도장 이음제’를 사용해, 완벽한 복원 기술을 자랑한다. 

또, 헤드라이트 복원은 표면 부식이나 변색이 된 부분을 자체 개발한 코팅제를 이용, 새 것처럼 복원시킨다. 유리용접복원은 특허장비를 이용하여 미세하게 시공해, 깨진 유리 틈 사이로 복원제를 주입해, 더 이상의 깨짐을 방지하고 시각적으로 티가 나는 것도 방지한다. 이처럼 매직터치는 차 외형 복원의 다양한 기술력을 자랑한다. 

한편, 매직터치에서는 예비 창업인들에게도 기회를 아낌없이 제공한다. 계약과 동시에 기술교육, 사업장 선정은 물론 장비를 공급해준다. 

영업에 관한 교육도 실시하며 각 지역에 맞는 마케팅 법도 전수한다. 또, 기술 지원팀이 오픈 현장에도 참여해 도움을 주며, 새로운 차종에 대한 시편 및 배합표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준다. 

소자본 투자로 사업을 시작하고 싶다면, 이제 최첨단 신개념 공법을 갖춘 안전성 있는 사업에 투자해야 한다. 주간교육 및 실습과정을 통하여 자동차관련업에 종사했던 분이나, 일반인들도 쉽게 기술을 배워 시작 할 수 있도록 전국 체인점을 모집한다. 

또, 철저한 A/S 체제로 본사의 광고홍보지원 등 사후 관리에도 본사에서 책임을 지며 책임을 아끼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