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제철 먹거리 쇼핑몰 ‘춘하추동’, 추석할인 전 진행 ‘눈길’
상태바
사계절 제철 먹거리 쇼핑몰 ‘춘하추동’, 추석할인 전 진행 ‘눈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9.2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정직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 ‘춘하추동’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특가할인 전을 진행 중이다.

건강한 친환경 우리 먹거리를 판매하는 춘하추동은 안전하고 검증된 방식으로 제조된 농수산물로서, 효능을 충분히 인증 받은 건강보조식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춘하추동의 김도균 대표는 “추석명절 선물로 건강한 먹거리와 건강보조식품을 찾는 분들을 위해 재구매가 많았던 다섯 종류의 상품을 특가로 판매 중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에 소개된 저명한 신토불이 제품들을 판매중인 춘하추동은 앞으로도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추석맞이 인기상품 특가세일로 판매하는 BEST 5 제품은 평창발효산양삼 환제품, 설화농장 국산 녹용즙, 자연잉어 청풍호 잉어즙, 청정지역 약다슬기진액, 제주해마 호신보이다.

이 가운데 평창 발효산양삼은 강원도 평창에서 자란 귀한 천연뿌리 산양삼을 저온숙성으로 발효시켜 인체 내 사포닌 흡수율을 15% 높인 6년근 발효산양삼이다.

더불어 항암작용과 항산화 효과, 면역력 증진에 좋은 산양산삼은 기력보충과 원기회복이 필요한 어르신,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 면역력이 약한 성장기 어린이들과 산모에게 효과적이다.

여기에는 발육촉진과 강장작용, 간 손상 회복과 빈혈에 좋은 녹용즙은 충남에서 가족 단위로 사슴농장을 운영하는 설화사슴목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국산 최고급 녹용 10냥, 녹각 250g, 십전대보탕, 사삼, 여주, 우슬 등의 한약재가 첨가되어 있다.

궁중 태교 음식으로도 사용되었던 ‘민물고기의 왕’ 잉어는 임산부와 산모에게는 보약이나 다름없는 자연건강식품이다. 자연잉어의 잉어즙(잉어곰)은 전통방식 그대로 제조해 잉어의 함량은 높이고 비린맛과 잡내를 최대한 제거해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끝으로 남성 체력증강과 스테미너에 좋은 해마와 16가지 자연원료로 만든 제주해마 호신보는 남성 지구력 증진과 양기를 강하게 만드는 건강 제품으로 엄선된 원료와 위생적인 생산 설비로 제조되고 있다.

아울러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을 함유하고, 남성의 양기를 강하게 만드는 특징이 있어 직장인이나 중년 남성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한편, 오는 10월 13일까지 추석맞이 할인 특가로 판매되는 춘하추동 BEST 5 제품의 자세한 제조과정과 특징, 구매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