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탑, ‘풍성한 모발을 위한 풍성한 추석선물세트’ 기간한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닥터탑, ‘풍성한 모발을 위한 풍성한 추석선물세트’ 기간한정 이벤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9.2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자연에서 찾은 답으로 두피와 모발에 최상의 컨디션을 선물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닥터탑이 추석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21일부터 단 7일간 최대 65%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구성 된 이번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알차고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닥터탑의 추석 선물 세트는 자연유래 성분으로 민감 두피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프리미엄 스칼프 테라피 샴푸’와 손상 모발에 즉각 영양을 부여하는 단백질 헤어 앰플 ‘실크 피브로인 헤어필2X’, 빗과 두피의 각도를 최적화해 매끄럽게 모발 정리가 가능한 ‘디탱글링 우든 브러쉬’로 구성되어 두피부터 모발까지 완벽한 케어를 선사한다.

닥터탑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두피와 모발 건강은 물론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닥터탑과 함께 기분 좋은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고급 포장 서비스와 무료 배송, 적립금 즉시 사용 혜택 등 실속 있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