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종합몰 '미스터렌탈',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렌탈 이벤트 진행
상태바
렌탈종합몰 '미스터렌탈',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렌탈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21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다양한 렌탈 제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렌탈종합몰이 각광받고 있다. 최근 렌탈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렌탈가능 품목도 확대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렌탈종합몰은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고, 각 브랜드의 이벤트 내용도 쉽게 파악할 수 있어 단일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사이트보다 여러 가지로 이점이 많아서 연령에 상관없이 이용하는 소비자층이 다양하다.

미스터렌탈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직수형정수기를 비롯, 주요 브랜드 인기제품의 렌탈료 면제 및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9월말까지 진행한다. 또 렌탈한 제품의 사진을 찍어 포토후기를 게시판에 올리면 추가 사은품까지 증정받을 수 있는 포토후기 이벤트도 병행한다.

올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LG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WD501AP/W, WD501AS/T, WD301AP/W, WD301AS) 또는 슬림 스윙 정수기(WD502AP/W, WD502AS, WD302AP/W, WD302AS)를 신청하면 렌탈료 6개월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직수관 교체 서비스를 매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정수전용 퓨리케어 직수정수기(WD102AW)는 1, 2회차 렌탈료 면제를 받을 수 있다. 

관로에서 코크까지 안심살균이 가능한 쿠쿠전자의 인앤아웃 직수형정수기(CP-PS011G/S) 렌탈시 역시 6개월(2, 13, 25, 37, 49, 60개월차) 렌탈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월말까지 설치건에 한하여 혜택이 주어진다.

얼음정수기렌탈 및 커피정수기렌탈로 입지를 굳힌 청호나이스는 티니얼음냉온정수기(CHP-5321D)의 후속 모델로 옴니얼음정수기(CHP-5461D)를 최근 출시했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저수조를 자동으로 비워주고 깨끗한 물로 채워지며, UV살균 필터에 의해 살균처리되어 위생에 특히 신경썼다. 휘카페 엣지 커피얼음정수기(CHP-5351DL)를 비롯하여 사무실과 매장에서 사랑받는 스탠드형 얼음정수기들의 수요도 꾸준하다. 

이영애정수기로 유명한 교원웰스는 웰스냉온정수기(KW-P16W1)와 웰스냉정수기(KW-P06W1) 렌탈시 렌탈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161DRWT-16평형, AS181DRWT-18평형 AS281DRWT-28평형)는 360도 흡입 및 토출이 가능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엘지공기청정기렌탈 경쟁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퓨리케어 정수기와 LG공기청정기를 함께 렌탈하면 패키지 결합할인으로 월1만원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히츠 의류건조기(HD-780E)와 LG전자 트롬 의류건조기(RH8WD) 등 빨래건조기 렌탈 제품과 더불어 최근 출시된 LG트롬스타일러(S3BFR)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트롬스타일러 렌탈시엔 1개월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집진드기, 유해세균, 바이러스, 미세먼지까지 살균이 가능하고 냄세제거 효과가 있어 주부층의 관심이 높다.

추석을 앞두고 선물용으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LG안마의자(BM301RCR, BM400RBR)를 렌탈할 경우 미스터렌탈 사은품외에도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러그와 BSW압력밥솥도 받을 수 있다. 

미스터렌탈에서는 이들 제품외에도 안마의자 렌탈 및 인덕션, 전기레인지, 음식물처리기 렌탈 등 주방가전과 비데, 매트리스, 제빙기, 승마운동기구, 커피머신 등의 생활가전을 렌탈할 수 있고 제휴카드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청호나이스, 코웨이 등 역삼투압 방식 정수기에 주력했던 업체들도 최근엔 직수정수기 렌탈 시장에도 눈길을 두고 있어 향후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이들 브랜드의 직수형정수기에 대한 관심이  기존 SK매직과 LG전자가 양분하고 있는 직수형정수기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을 끌고 있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미스터렌탈’을 검색하여 전문상담사의 상담 및 렌탈신청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