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외로운 가을 달래주는‘시월愛’ 미팅파티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외로운 가을 달래주는‘시월愛’ 미팅파티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는 외로움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미혼남녀들의 로맨틱한 만남을 위해 ‘시월愛 미팅파티’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바로연이 개최하는 ‘시월愛’ 미팅파티는 오는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4시에 개최된다. 25세 이상 미혼남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진솔한 이야기와 로맨틱한 만남을 즐길 수 있는 초혼 전용 파티로, 결혼정보업체에서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커플탄생을 기대하고 있다.

파티 참여 신청은 바로연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전문CEO, 전문직, 재력가, 억대 연봉의 금융업종사자 남성회원과 매력적인 엘리트 여성회원 각 10명씩, 총 2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참여 확정 인원에게 개별적인 연락으로 통보될 예정이다. 단, 모든 파티 참가 인원은 필수로 신원에 대한 인증을 거쳐야 한다.

바로연 관계자는 “외로움의 계절인 가을이 되면, 남녀노소 모두 쓸쓸함과 외로움을 느끼게 된다”라며 “특히, 결혼 적령기의 솔로 미혼남녀들에게 가장 치명적인 계절 ‘가을’을 로맨틱한 만남으로 채울 수 있도록 이번 파티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업계 최대 2억원 안심보험에 가입하여 소비자 피해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바로연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