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입전문회사 ㈜위드로지스 ‘지입차량정보 제대로 알고 시작해야’
상태바
지입전문회사 ㈜위드로지스 ‘지입차량정보 제대로 알고 시작해야’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9.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몇 년째 불안한 경기 지표가 올해도 역시 불투명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수입 수출량과 물동량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 물류사업은 다양한 분야에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러한 추세로 최근 들어 화물지입차에 관심을 갖고 전문적인 지입차량정보를 수집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지입은 운수회사의 영업용 번호판을 부착한 본인의 차량으로 회사 소속 하에 물류를 운송하는 것을 말한다. 지입을 처음 시작하는 경우 관련 지입차량정보를 수집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게 되는데, 이 때 믿을 수 있는 지입회사를 찾는 것이 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다. 믿을 수 있는 지입회사를 구분하는 기준은 정식 법인 등록 운수회사인지, 법인 직인이 찍힌 매출표의 공개 여부이다.

이뿐만 아니라, 단순히 전화상으로 상담을 진행하기보다는 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해당 업체가 제시하는 조건과 지입차량정보를 검토하고 상담 받는 것이 좋으며 사업자 등록증이나 화물운송사업허가증, 운송 계약서, 매출표 등 객관적 자료를 직접 눈으로 살펴보는 게 좋다. 즉, 이런 자료들을 보여주기 꺼린다거나 자료가 없다면, 해당 회사는 정식등록업체가 아니거나 지입사기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높을 수 있다.

위드로지스 정운정 이사는 “최근 지입차 인기로 인해 많은 지입회사가 무분별하게 생겨나고 있다.정확하고 현실적인 지입차량정보 파악을 우선으로 하고, 여러 회사의 추가 업무 조건 및 순수익을 꼼꼼히 확인한 후 안정적인 지입일자리 제공이 가능한지 등을 비교하여 신뢰할 수 있는 지입회사를 예비지입차주 스스로 분별하는 것이 지입차 운전일 성패의 중요한 쟁점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필요한 정확한 지입차량정보 습득을 위해 우선적으로 전문가와의 상담을 소개한다”라고 밝혔다.

위드로지스는 그 동안에 발생했던 지입회사의 단점들을 보완하여 설립한 지입회사로 지입차 운전일 경험이 풍부한 임원진, 배차팀, 상담팀의 현장 경험을 토대로 이루어지는 현실적인 상담 및 선탑을 모두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화물차량별 특징과 자세한 정보 제공, 매출표 전체 공개, 1:1 맞춤 직영 배차 시스템, 지입차 전문 운전 연수 비용 전액 제공, 꾸준한 서포트와 A/S, 매출보장제도를 갖추고 있어 신뢰도가 높은 운수회사이다. 지입 관련 도움이 필요하다면 문의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