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와 함께 실천할 수 있는 탈모관리법 ‘눈길’
상태바
탈모치료와 함께 실천할 수 있는 탈모관리법 ‘눈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9.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닐슨코리아에서 실시한 25세부터 45세 사이의 한국인 남성 80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47%가 탈모로부터 고통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부산, 광주, 분당 등의 지역에서는 탈모치료방법을 위한 탈모관리센터, 탈모한의원, 탈모클리닉, 탈모피부과, 탈모치료 잘하는 병원 등이 알려지고 있는 만큼, 탈모에 관한 관심이 높다.

또한 탈모치료제, 원형탈모치료법, 탈모치료방법, 탈모치료비용 등의 검색어가 상위 랭크에 올라와 있는데, 탈모약처방에 부작용은 없는지 잘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원형탈모, M자탈모, 정수리탈모 등의 머리스타일과 탈모증상이 나타난다면 두피관리와 모발관리에 힘써야 한다.

탈모 발생 연령이 낮아지고 있는 만큼 탈모예방이 중요한데, 머리카락이 부쩍 힘이 없어지거나 머리카락이 100개 이상 숭덩 빠진다면 탈모초기증상을 의심해볼 수 있다.
 
특히 비듬, 머리냄새, 두피가려움증, 두피각질 등의 증상을 보이는 지루성 두피염은 탈모원인이 될 수 있다. 두피관리전문피부과, 두피관리전문클리닉의 두피스케일링을 받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비타민섭취나 모발에 좋은 영양소를 꾸준히 먹으면 좋다.
 
한경비즈니스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대상'을 수상한 '엠-탈모케어 2-STEP', '더블유-탈모케어2-SETP'은 탈모의 개선과 탈모 예방에 효율적인 제품으로 묶인 세트상품이다.
 
엠 헤어 로스 샴푸 포 맨은 남성용 탈모 샴푸로 니코틴산아미드, 덱스판테놀, 비오틴, 피리티온아연액이 주성분이다.

이는 두피 트러블완화에 도움을 주며 노폐물을 깨끗이 클렌징해 주는 엠 헤어 로스 샴푸는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 효과가 검증된 의약 외품 샴푸로 두피수분공급 및 두피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더블유 헤어 로스 샴푸는 여성용 샴푸로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를 한 번에 해결하는 의약외품 샴푸로 피리티온아연액이 두피고민과 비듬을 완화시켜 비듬없애는방법, 각질없애는방법에 좋은 상품이다.

한편, 스캘프 앤 헤어팩은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는 멘톨 성분으로 청량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살리실산과 덱스판데놀액이 탈모방지효과는 물론 모발의 굵기를 증가시킨다. 또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 및 무 실리콘 처방으로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