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종합몰 미스터렌탈, LG퓨리케어 및 쿠쿠 정수기 렌탈 6개월 요금면제 및 추석이벤트
상태바
렌탈종합몰 미스터렌탈, LG퓨리케어 및 쿠쿠 정수기 렌탈 6개월 요금면제 및 추석이벤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9.19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직수형정수기가 정수기시장을 주도하는 가운데 청호나이스, 코웨이 같은 역삼투압 방식 정수기에 주력했던 업체들도 최근엔 직수정수기 렌탈 시장에도 관심을 갖게 되며 향후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이들 브랜드의 직수형정수기 시장 참여가 기존 SK매직과 LG전자가 양분하고 있는 직수형정수기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을 끌고 있다.

렌탈 전문 사이트 미스터렌탈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직수형정수기를 비롯, 주요 브랜드 인기제품의 렌탈료 면제 및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9월말까지 진행한다. 또 렌탈한 제품의 사진을 찍어 포토후기를 게시판에 올리면 추가 사은품까지 증정받을 수 있는 포토후기 이벤트도 병행한다.

최근 새롭게 런칭한 LG트롬스타일러(S3BFR) 렌탈시엔 1개월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스타일러는 집진드기, 유해세균, 바이러스, 미세먼지까지 살균이 가능하고 냄세제거 효과가 있어 현재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히츠 의류건조기(HD-780E)와 LG전자 트롬 의류건조기(RH8WD) 등 빨래건조기 렌탈 제품과 함께 가을에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를 받을 수 있는 LG정수기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WD501AP/W, WD501AS/T, WD301AP/W, WD301AS) 또는 슬림 스윙 정수기(WD502AP/W, WD502AS, WD302AP/W, WD302AS)를 신청하는 고객 역시 렌탈료 6개월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정수전용 퓨리케어 직수정수기(WD102AW)는 1, 2회차 렌탈료 면제를 받을 수 있다.

360도 흡입 및 토출이 가능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161DRWT-16평형, AS181DRWT-18평형 AS281DRWT-28평형)는 9월21일까지 신청할 경우 첫달 렌탈료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엘지공기청정기렌탈 경쟁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퓨리케어 정수기와 LG공기청정기를 함께 렌탈하면 패키지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을뿐 아니라, 사은품 외에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LG안마의자(BM300RBR, BM301RCR, BM400RBR)를 렌탈할 경우 미스터렌탈 사은품외에도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러그와 BSW압력밥솥도 받을 수 있다.

쿠쿠전자의 인앤아웃 직수형정수기(CP-PS011G/S) 렌탈시에도 역시 6개월(2, 13, 25, 37, 49, 60개월차) 렌탈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월말까지 설치건에 한해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관로에서 코크까지 안심살균이 가능하며 의무사용기간과 셀프관리여부에 따라 렌탈료 선택을 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스테디셀러인 티니얼음냉온정수기(CHP-5321D)의 후속 모델로 옴니얼음정수기(CHP-5461D)를 최근 출시했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저수조를 자동으로 비워주고 깨끗한 물로 채워지며, UV살균 필터에 의해 살균처리되어 위생에 특히 신경썼다. 휘카페 엣지 커피얼음정수기(CHP-5351DL)를 비롯하여 사무실과 매장에서 사랑받는 스탠드형 얼음정수기들의 수요도 꾸준하다. 얼음정수기렌탈 및 커피정수기렌탈로 입지를 굳힌 청호나이스 정수기를 미스터렌탈에서 렌탈할 경우 기본 사은품 외에 추가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영애정수기로 유명한 교원웰스는 웰스냉온정수기(KW-P16W1)와 웰스냉정수기(KW-P06W1) 렌탈시 렌탈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추석을 맞아 가족 선물용으로 안마의자 렌탈 및 인덕션, 전기레인지, 음식물처리기 렌탈 등 주방가전을 찾는 소비자들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미스터렌탈을 통해 비데, 매트리스, 제빙기, 승마운동기구, 커피머신 등을 렌탈할 경우 제휴카드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미스터렌탈 관계자에 따르면 “연령층에 상관없이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직수형정수기렌탈, 냉온정수기렌탈, 비데렌탈, 업소용정수기렌탈 계정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현대렌탈케어의 큐밍S베이직(HP-630S/C), 더슬림정수기(HP-710CB,HP-710CW), 교원웰스의 티티 헬스정수기(KW-P67W1, KW-P57W1), 루헨스의 슬림다이렉트(WHP-2300), LG청소기 코드제로 A9, 바디프랜드의 W얼음정수기, 라클라우드 라텍스 등도 각 브랜드의 인기모델"이라고 밝혔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미스터렌탈’을 검색하여 전문상담사의 상담 및 렌탈신청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