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VIP면 우버이츠·우버블랙 2만원 할인 쿠폰 증정
상태바
이베이츠 코리아 VIP면 우버이츠·우버블랙 2만원 할인 쿠폰 증정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9.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이베이츠가 우버(UBER)와 손잡고 제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베이츠 코리아 VIP 고객 대상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우버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고급 택시 서비스인 ‘우버블랙(UberBLACK)’과 음식배달 앱 ‘우버이츠(UberEATS)’를 이용하는 이베이츠 코리아 VIP 고객 대상으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우버 또는 우버이츠 앱을 다운 받고, 회원가입 후 발급 받은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이베이츠 코리아 임수진 이사는 “이번 우버와의 제휴를 통해 이베이츠 코리아 고객에게 캐시백 외에도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명 기업들과 함께 이베이츠 고객을 위한 혜택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베이츠는 지난 17년 간 미국, 캐나다, 중국, 러시아, 일본 등 전세계 6개 국가에서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세계 1위 캐시백 웹사이트’로 자리매김해 왔다. 2013년 한국 사이트 ‘이베이츠 코리아’를 오픈해 해외직구 브랜드 뿐 아니라 국내 쇼핑몰 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