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마사지샵 ‘라우라스파’, 남성들 선호도 높은 스웨디시마사지 제공
상태바
강남 마사지샵 ‘라우라스파’, 남성들 선호도 높은 스웨디시마사지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18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과거 바디케어 및 스킨케어는 같은 피부 관리는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하는 것이라고 여겨졌다. 하지만 이제는 시대가 바뀌어 남성이 관리 받는 것을 쉽게 볼 수 있게 됐다.

이 가운데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마사지샵 '라우라스파' 가 최근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 사이에서 스웨디시마사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스웨디시마사지는 부드러운 압을 이용한 물리적 관리를 통해 근육을 이완시켜 긴장되어 있는 심신을 풀어주고, 노폐물의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는 테라피의 종류이다. 섬유화되어 단단해진 지방을 끊어줄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 라우라스파에서 진행하는 테라피 중 하나인 '센시브 S 테라피는 전신에 긴장감을 상승시키고, 강한 손놀림과 기술을 통해 근육의 세동맥이 확장, 심장박동 수는 증가하도록 돕는 테라피이다. 교감신경과 에너지를 보존하는 부교감 신경을 활성화시켜 몸과 정신을 회복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스웨디시 아로마와 센시브 S가 주는 느낌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시원하고 감성적인 느낌의 '센서티브 C 커플 테라피'도 준비되어 있다. 손으로 하는 기술을 기반으로 부드럽고, 테라피스트의 전문적인 터치를 통해 소화관의 연동운동과 분비가 증가하는 부교감 신경을 활성화하고, 순환 기능을 재활성화시킴으로써 정체되어 있는 림프를 온몸으로 순환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라우라스파에만의 특별 프로그램 '라우라 아로마 블랜딩'은, 독특한 배합방식의 향기를 통해 후각 신경을 자극하여 몸을 진정시키고 피부 진피까지 도달하여 몸의 밸런스를 맞추어 호르몬 조절과 산소의 원활한 공급, 그리고 독소의 배출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문가는 "라우라스파의 마사지는 유럽 왕가에서 시행하던 스웨디시마사지이다. 전문가가 직접 마사지해주고 있으며, 피부의 자연 치유 능력을 활용하여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다. 관리를 받고자 하는 남성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며 "풋, 힙, 핸드, 헤드 등 자신이 케어 받고자 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여 단골손님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고 있다"며 "새벽 4시까지 열려 있기 때문에 일에 바쁜 직장인도 언제든 들러서 힐링을 할 수 있는 신개념 공간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남마사지 '라우라스파'는 영업 시간 내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해있다. 예약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익일 새벽 4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