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네이처, 저칼로리 다이어트 도시락 ‘혼밥의 정석’ 신제품 출시
상태바
마켓네이처, 저칼로리 다이어트 도시락 ‘혼밥의 정석’ 신제품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9.18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마켓네이처가 지난 4월 건강한 다이어트 도시락 ‘혼밥의 정석 6종’을 출시한 뒤 지난 7월과 8월 신제품 도시락을 연이어 출시 하면서 직장인, 1인가구, 다어어트를 하는 사람들까지 폭넓은 고객층에게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지난 여름동안 건강한 다이어트 도시락 ‘혼밥의 정석 6종’ 출시 후 소비자의 인기를 얻어 7월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혼밥의 정석2 3종’, 8월에는 닭가슴살 큐브와 야채믹스 ‘혼닭의 정석 6종’ 상품을 출시했다.

마켓네이처의 건강 다이어트 도시락 ‘혼밥의 정석’은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은 높인 도시락으로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으며, 집에서 쉽게 해먹기 힘든 식단을 도시락을 통해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맛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이어트를 할 때 굶지 않고 건강한 식단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어도, 간편하고 건강한 식품을 찾는 욜로(YOLO)족을 위한 도시락 아이템이기도 하다.

이에 힘입어 지난 8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가 지원하는 SBA유통 브랜드 인증사업 ‘하이서울 어워드’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출시 이후 20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혼밥의 정석’ 9종 도시락은 균형잡힌 식사를 위해 양송이 버섯, 깍지콩, 사각고구마 등 각종 야채에 나물밥, 현미밥, 영양밥, 카레밥은 물론 단백질이 풍부한 반찬, 볶음 김치, 멸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전자레인지에서 4분간 돌리기만 되는, 바로 섭취할 수 있는 100% 건강한 맛의 간편 도시락이다.

회사 관계자는 “엄선된 상품을 기반으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어울리는 상품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큐레이팅 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마켓네이처’를 운영하고 있다”면서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한 삶과 건강한 한끼를 위한 식품연구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