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커플매니저, ‘고백데이’ 맞아 가을 솔로 탈출 비법 공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커플매니저, ‘고백데이’ 맞아 가을 솔로 탈출 비법 공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15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오는 9월 17일 2017년 고백데이를 기념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커플매니저를 대상으로 20대 30대 미혼 싱글남녀의 솔로 탈출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9월 17일 싱글남녀가 사귀게 되면 교제 100일 기념일이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다고 해 생겨난 ‘고백데이’. 이에,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고백데이를 맞이해 올 가을, 성공적인 연애를 위한 연애 기술 비법을 공개했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 커플매니저를 대상으로 설문 결과 4계절 중 연애 성공률이 가장 좋은 계절은 바로 ‘가을’. 심리적으로 ‘가을을 타는’ 이들이 많은 올 가을 성공적인 연애를 위해 다음의 세 가지 조언을 지켜보자.

하나.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니자. 
어떤 만남이나 결혼을 위해서는 만남과 결혼에 대해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특히, 상대방에 대해 배려와 긍정적인 마인드로 볼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둘. 만남에 대한 진정성을 가지자. 
이성과의 만남을 하는데 있어 진정한 마음으로 서로를 배려 할 때, 그 사람의 장점과 본인의 진심이 느껴질 때, 좋은 인연으로 이어진다. 
셋. 결혼은 성숙한 삶을 위한 노력이다.
결혼은 혼자서 할 수 없는 인생살이의 여러 가지를 함께 이루려고 하는 노력에서 비롯된다. 결혼을 했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결혼은 시작이고 서로의 성숙한 삶을 위한 노력이 계속 되어야 한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9월 한달 동안 서울 본사 및 부산 영남지사를 방문해 결혼 관련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대명위드원은 방문 고객 전원에게 무료 결혼 코칭 서비스와 함께 이상형 매칭 테스트 등을 통해 맞춤형 이성상을 제안해 줄 예정이다.

결혼정보 서비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대명위드원 홈페이지 혹은 문의전화를 통해 담당 커플매니저를 지정 받은 후 사전 방문 예약하면 된다. 경품은 ▲대명리조트 숙박권(10명) ▲대명리조트 고급 타올 세트(10명) ▲연극 티켓(10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