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카야창업 경쟁력 내세운 ‘수세이로무시’, 가맹사업 활발
상태바
이자카야창업 경쟁력 내세운 ‘수세이로무시’, 가맹사업 활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1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정강푸드가 기존 일반적인 이자카야를 탈피, 일본 대표 찜요리인 세이로무시를 대표 메뉴로 론칭한 ‘수세이로무시’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가맹본부 측에 따르면 ‘수세이로무시’는 KBS공채 개그콘서트 인기 개그맨 정승환, 송영길, 김정훈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적극적인 가맹사업에 돌입했다. 

‘수세이로무시’는 건강에 대한 국내 소비층의 니즈가 증가하는 것에 집중해, 일본식 웰빙 일품요리인 ‘세이로무시’로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자카야 창업 브랜드다. 

조미하지 않은 자연식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한 조리시스템을 갖췄고, 계절별 엄선한 식재료를 선택해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특장점으로 내세웠다.

특히 주력 메뉴인 세이로무시는 국내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메뉴라는 점에서 특화된 경쟁력을 가진다. 더욱이 수세이로무시에서는 실제 세이로무시가 고급 요리에 포함되어 가격 부담이 큰 반면, 일본 정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메뉴를 가벼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매뉴얼화 해 소비층의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메뉴에 사용되는 찜용기는 본사에서 일본 편백나무를 사용, 수작업을 통해 2~4인용으로 자체 제작해 사용하는 만큼 더욱 특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또 한국인의 입맛에 따라 개별 취향을 맞출 수 있는 세 가지 명품소스와 창의적인 인테리어 구성으로 이자카야를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다양한 스키야키와 브레드 필라프, 모듬사시미, 모듬초밥 등의 고급 일식 요리도 함께 갖춰 수익성도 높다는 평가다.

‘수세이로무시’는 현재 고양시 화정동 직영점을 시작으로 사업계획을 시행 중이며, 가맹본사 측에서는 가맹점 운영 및 조기교육을 통해 3박 4일 간의 초기 매뉴얼 제공 교육을 진행해 성공 창업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10년간 쌓아온 가맹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을 위한 꾸준한 운영점검 및 사업지원으로 안정적인 가게 운영을 도울 예정”이라며, “관심을 가져 주시는 모든 예비 창업자들이 차별화된 이자카야 창업으로 안정적인 수익성과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창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수세이로무시는 전국 가맹사업을 위한 상권 분석 및 소자본 창업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하고 있다. 

창업경쟁력 확인 및 창업 지원 등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