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달인’, 갤럭시노트7 FE , 아이폰6, LG G5 등 마지막물량 특가 진행
상태바
‘스마트달인’, 갤럭시노트7 FE , 아이폰6, LG G5 등 마지막물량 특가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9.13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 공동구매 카페를 이용해 스마트폰을 구입해 사은품 등 각종 혜택을 얻고 있는 추세로 할인혜택까지 더해져 소비자들로 하여금 알뜰한 구매를 유도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출시를 앞둔 갤럭시노트8과 LG V30, 아이폰8과 아이폰X 역시 온라인 스마트폰카페에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23만 명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달인’은 갤럭시노트7 FE을 비롯해 아이폰6, LG G5, 갤럭시노트5, 아이폰6 등 마지막물량 특가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아이폰6와 G5는 공짜폰 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스마트달인 관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LG V30 사전예약 외에도 다양한 최신 스마트폰 기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특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최신 기종이 값비싸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사은품 및 공짜폰 등 많은 혜택이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스마트달인은 출시일이 임박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LG V30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특별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스마트달인 지급하는 사은품으로는 해당 기종에 따라 50만 원대 제스파 바디제트프로(안마의자기),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갤탭4 10.1, 갤탭A 7.0, 돌체구스토피코로 등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기어S3프론티어, 애플에어팟, PS4프로, 기어핏2, 레벨박스슬림 등을 증정한다.

한편 스마트달인은 스마트폰 스펙 비교 및 출시알람, 최신 스마트폰 순위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어플을 출시했으며, 스마트폰 구매 후 공동구매 후기 작성 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달인’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