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웸, ‘노웨어박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로웸, ‘노웨어박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9.1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타버전 사용자 피드백 반영해 PC 저장 기능 업데이트

[CCTV뉴스=최진영 기자] 로웸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클라우드형 파일 저장 서비스 ‘노웨어박스’의 제품 업데이트를 기념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11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2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노웨어박스의 체험 기회 및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로웸의 페이스북 계정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인증을 완료한 후 프로그램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노웨어박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웨어박스는 사용자만이 키를 보관, 관리하는 클라우드형 파일 저장 보안 솔루션이다. 사용자가 설치한 앱(App)에서 암호키가 자동적으로 생성되며, 사용자가 스마트폰 앱에서 직접 키를 보관하여 관리한다. 

아이디(ID) 및 패스워드(PW) 기반의 기존 로그인 방식이 아닌 시스템에서 랜덤하게 생성하는 사용자 코드(User Code)와 1회성 인증번호를 통해 접속할 수 있어 익명성 보장은 물론 보안성이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로웸은 노웨어박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고객들이 원하는 사항을 파악하고 테스트하기 위해 지난 7월 베타 버전을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제품 업데이트에는 베타 버전을 통해 얻은 고객의 반응과 피드백을 반영해 기존 클라우드뿐만 아니라 PC에도 파일을 자동으로 암복호화해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김병기 로웸 사업본부 이사는 “노웨어박스는 보안 상의 이유로 자료를 별도 보관해야 하거나 사적인 파일을 타인이 열람해 볼까 불안감이 높았던 고객들에게 안전한 백업 장치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베타 버전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사용자 편의를 높인 만큼 노웨어박스는 사용자가 어디서나 원하는 저장소에 파일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