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폰’ 아이폰8, 아이폰X 사전예약시 ‘에어팟 사은품’ 지급
상태바
‘올댓폰’ 아이폰8, 아이폰X 사전예약시 ‘에어팟 사은품’ 지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아이폰8의 출시예정일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올댓폰에서 SKT, KT, LGU+ 통신사 3사 아이폰8, 아이폰x, 아이폰8 플러스 사전예약 시 에어팟, 아이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올댓폰은 그동안 아이폰 시리즈가 출시됨에 따라 사전예약을 통한 다수의 사은품 지급 행사를 진행했는데, 다가올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 사전예약시 ‘아이폰8/아이폰x 무료 공기계 증정’ ‘아이폰8/아이폰x 반값’, ‘아이폰8/아이폰x 1년 요금 지원’ 등의 이벤트와 소비자 선호가 높은 에어팟 아이패드 등의 사은품을 지급 할 것이라 밝혔다.

아이폰8, 아이폰8x, 아이폰8 플러스는 확정 디자인이나 스펙 및 색상, 지문인식 기능 국내 출시일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10월 중으로 출시가 될 것이라는 예상이 가장 많다. 아이폰8, 아이폰x 카메라와 센서가 전면부 상단에 위치할 것으로 보이며, 사진 관리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캠이 탑재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사전예약이 시작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예약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 스펙은 6.3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곡면화면과 듀얼카메라 등을 탑재할 것으로 전해져 인기리에 사전예약 접수가 진행중이다.

아이폰x의 애플 10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얼굴인식으로 잠금해제를 하는 기능과 지문인식 기능이 추가 될 것으로 전했다.

올댓폰 관계자는 “올댓폰 이번 사전예약자를 위해  사은품으로는 태블릿PC 레전드 GT, LG 포켓포토 등을 비롯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지급한다” 고 덧붙였다. 

한편 103만 명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 모델 및 무료폰 종류로는 아이폰6 32기가, LG g5, 아이폰6s 128기가, 갤럭시노트fe,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공짜, 갤럭시 와이드2, 갤럭시노트5, KT 글로벌 에그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