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아진 기온에 기초 대사량 높은 가을시즌, 단기간 다이어트에 최적
상태바
낮아진 기온에 기초 대사량 높은 가을시즌, 단기간 다이어트에 최적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9.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천고마비의 계절이라 불리우는 가을이 시작됐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 찌기 쉬운 계절이라는 사자성어는 비단 남의 일이 아니다. 활동량이 많고 노출이 많았던 여름과 달리 날씨가 서늘해 지고, 긴 옷을 꺼내 입게 되면서 몸매 관리에 느슨해 지기 때문이다. 또한 가을은 낮아진 기온 탓에 기초 대사량이 높아지는 시기여서 식욕이 더 왕성해 질 수 있는 시즌이다. 이러한 특성을 지닌 짧은 가을을 잘 활용해 단기간 다이어트에 도전한다면 성공할 확률이 높은 최적의 시즌이기도 하다.

보통 단기간 다이어트라 하면 무작정 굶거나 평소 대비 식사량을 극단적으로 조절하는 등 위험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많다. 이 방법들은 건강 상 식이 장애를 가져올 수 있음은 물론, 조금이라도 식사량이 바뀔 경우 요요 현상이 오기 십상이다. 짧은 시간에 효과는 볼 수 있겠지만, 결과적으로는 건강 상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것이다. 때문에 단기간 다이어트 일수록 보다 나에게 맞는, 균형적이고 건강한 방법이 필요하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늘씬’은 이러한 단기간 다이어트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개개인에게 맞는 효율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 개개인의 다이어트 3대 방해요소인 부종, 밸런스, 대사량 등 몸의 밸런스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여 이를 제거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단기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방해요소 제거 뒤에는 지방층 자극 관리와 근육 층 자극 관리를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단순히 살만 빼는 것이 아니라 신체의 근육강화 및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늘씬은 더욱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 20분 운동으로 6시간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는 EMS 트레이닝을 비롯 내장지방층, 피하지방층, 근육층, 셀룰라이트, 순환 관리까지 할 수 있는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비만관리 기기 시스템으로 기존 다이어트 시장에 없던 혁신적인 통합 시스템을 갖춰 개개인에 맞는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단기간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인 식단조절 부분에서도, 늘씬의 다이어트 전문가 씨너(Thiner)가 전체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의 식단을 꼼꼼히 구성해주기 때문에 건강한 단기간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늘씬 유아롱 마스터는 “단기간 다이어트는 짧은 시간에 살을 빼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무리한 식단과 운동을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단기간 다이어트 일수록 건강한 식단과 나에게 맞는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조급한 마음이 아닌 본인과 전문가에게 믿음을 갖고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한 지름길일 것이다”고 조언했다.

한편 늘씬은 오는 9월 19일, 지난 5월 오픈한 강남점에 이어 2호점 왕십리점을 오픈한다. 늘씬은 앞으로도 점차 지점을 확장하여, 더 많은 지역에 효율적이고 트렌디한 통합 다이어트 시스템을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결과로 제공하겠다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