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골프투어, 베트남여행 겸 비즈니스 골프로 인기
상태바
하노이골프투어, 베트남여행 겸 비즈니스 골프로 인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9.0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베트남의 수도 하노이는 북부의 골프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하노이는 대도시로서 면모는 물론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관광도시다. 하노이에는 호안끼엠 호수, 도자기 마을 밧짱, 흐앙 파고다, 하롱베이 동굴 등이 있어 볼거리도 매우 풍성하다. 이처럼 하노이는 시민들의 휴식처이고, 여행객들을 위한 관광 및 휴양이 가능한 곳이다.

무엇보다 하노이에 위치한 골프장은 잔디가 넓은 페어웨이를 보유했고, 수려한 장관을 볼 수 있어 ‘하노이골프투어’를 위한 여행객들이 매 해 증가하고 있다. 기본 부대 시설로는 호텔 및 리조트, 골프샵, 레스토랑을 보유했고, 하노이 시내에도 매우 가깝기 때문에 골프여행을 하기 적격이다.


특히 노이바이 국제공항에서 접근이 용이한데, 비즈니스나 사업차 들린 여행객들에게는 시간을 활용할 수 있어 큰 장점이 된다. 하노이는 비행 시간 4시간 30분으로 바쁜 직장인들과 CEO들도 무리없이 골프여행을 하기 좋은 곳이다.

하노이골프투어는 금요일 오후, 출발해 당일 도착하는 코스로 3박 5일의 패키지 코스를 이용하면 더욱 좋다. 하노이는 넓은 지형조건과 그린상태, 좋은 숙소 등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서, 패키지를 통해 하노이골프투어를 선택하는 이들도 매우 많은 편이다. 베트남골프여행의 3박 5일 패키지 상품(하노이골프투어 )에는 조식과 석식, 캐디피, 그린피 등 모두 포함돼 있고, 자유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베트남골프여행의 하노이골프투어 상품에는 단독 팀(소규모팀,단체팀)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추가로 자유 일정(투어 및 마사지)도 선택할 수 있다. 베트남골프여행 에서는 하노이 뿐만 아니라 베트남 전역(호치민, 다낭 나트랑,달랏 등)의 골프장을 3박 5일 패키지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다른 여행사와 달리 쇼핑, 옵션, 팁, 별도의 추가 비용 등을 강요하지 않기 때문에 여행 내내 휴식과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이다. 현재 하노이골프투어 가능한 곳은 땀따오 골프, 롱비엔 골프클럽, 송지아 C.C, 스카이 레이크 G.C 등이 위치해 있다.

한편, 하노이골프투어 및 베트남골프문의는 네이버카페 '베트남골프여행'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