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더마코스메틱 아토클래식, 교원 더오름과 제휴해 ‘아토클래식Rx’ 런칭
상태바
코리안 더마코스메틱 아토클래식, 교원 더오름과 제휴해 ‘아토클래식Rx’ 런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9.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에스앤코랩이 교원더오름과 제휴하여 자사의 코리안 더마코스메틱 ‘아토클래식’의 럭셔리 브랜드 ‘아토클래식Rx'를 런칭했다.

아토클래식Rx 는 3대를 이어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방피부과 ‘우보한의원’ 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국 지점에서 쌓인 임상노하우와 100년을 전해 내려오는 비방을 더해 피부에 바를수록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에스앤코랩과 손잡고 아토클래식Rx를 런칭한 '교원더오름(The ORM)'은 빨간펜, 구몬학습, 웰스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30년여년간 교육·생활 문화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교원그룹이 설립한 신규법인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5일에 열린 교원더오름 그랜드 오프닝에서 진정한 피부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해 특별강연을 실시한 우보한의원 압구정본점 이진혁원장은 “진료를 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피부문제로 힘들어하는 것을 봐왔다. 이 분들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큰 비용, 시간,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집에서 간단히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 왔는데 교원더오름으로부터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의 순한 한방화장품 개발 제안을 받았고, 그간 연구해 온 내용과 뜻이 맞아 함께하게 되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아토클래식은 이번에 런칭한 ‘아토클래식Rx’ 브랜드 외에도 ‘아토클래식 리얼토닉’ 라인은 H&B스토어 왓슨스(WATSONS)와 신세계면세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20~30대 여성들에게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 가득 담겨 유해자극은 줄이고, 피부속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주는 피부보약으로 유명하다.

특히 리얼토닉 수딩 오리진 에센스에 함유되어 있는 국화추출물의 피부진정 및 개선효과는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발행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SCI 과학저널인 eCAM에 논문으로 등재되어 있다.

뿐만아니라. 아토클래식은 일본 도쿄 긴자에 위치한 초호화 럭셔리 백화점 긴자식스(GSIX)에 유일한 한국브랜드로 입점되어 있으며 하버드대를 나와 미국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피치앤릴리(Peach & Lily)에 입점되어 있으며 대만, 홍콩, 호주 등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코리안 더마코스메틱으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얼마전 한국에서도 화제를 모은 대만 동안배우 ‘쉬루얼’ 의 동안비법으로 알려져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중국 화장품위생허가를 공식 취득하여 중국진출도 눈앞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