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이제 모바일에서 즐기세요
상태바
리그오브레전드, 이제 모바일에서 즐기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LOL 생중계·관련 정보 제공 ‘T롤(LOL)’ 출시

T베이스볼 · T바스켓볼 · T골프 등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SK텔레콤이 제공 영역을 e-스포츠까지 확장했다.

SK텔레콤은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생중계 및 경기 정보를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T롤(LOL)’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T롤은 앱 기반 서비스로 LTE 스마트폰을 쓰고 있는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별도 가입절차나 비용 없이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T롤을 동영상 전용 요금제인 ‘T스포츠팩’을 통해서도 제공한다. T스포츠팩은 월 9000원에 T베이스볼 · T바스켓볼 · T골프 등 SK텔레콤이 출시한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콘텐츠를 일 2GB씩 한달 최대 62GB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T롤에 가입한 고객은 롤챔스, 롤드컵, 마스터즈리그 등 주요 대회의 경기 생중계를 HD급 초고화질 영상으로 시청 할 수 있다. 더불어 고객은 생중계 중에 되돌려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으로 주요 장면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으며, 원하는 경기를 등록해 시작 알림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특히 T롤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League of Legend World Championship 2013)’에서 우승한 ‘SK텔레콤 T1’ 선수단의 경기 개인화면 영상과 레슨 영상, 캐릭터별 공략영상 등도 VOD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T롤은 LOL 팬들에게 온게임넷 프로그램 등 VOD 콘텐츠와 게임 캐릭터(챔피언)들의 특장점 및 경기 일정 등 LOL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향후 T롤에 게임 플레이어 전적 검색 및 플레이어간 채팅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SK텔레콤은 2월13일 개막하는 ‘LOL 마스터즈 2014’를 공식 후원하고 T롤에 모바일 독점 중계함으로써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