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이야' 19가지 엄선된 원료를 선택한 다이어트 보조제 출시
상태바
'비밀이야' 19가지 엄선된 원료를 선택한 다이어트 보조제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9.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건강기능 식품 기업인 엘팜은 19가지 원료를 엄선한 다이어트 보조제 ‘비밀이야’를 선보였다.

비밀이야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만들어진 다이어트 보조제로 무리한 식단 및 극단적인 단식 등 단기간 위험하고 괴로운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하게 영양을 생각하며 먹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보통 다이어트 기간은 3주, 한달 등 단기간으로 실행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하여 3주간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는데, 설명에 따르면 비밀이야는 하루 2번 2정씩 섭취하며 정확히 3주 다이어트 기간 동안 섭취할 수 있도록 84정이 들어있다.


비밀이야는 한국인의 식습관과 생활패턴을 고려해 제품의 레시피를 설계했다고 한다.

하루 섭취기준 1500mg이 함유되어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타사의 같은 유형의 다이어트보조제들과 비교시 높은 함량이 들어있어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과는 원료와 함량에서 확연히 차이를 보여준다.

가르시니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생리활성급 1등급 원료인데, 한국인의 주로 먹는 밥, 빵, 면 등 탄수화물 식사시 칼로리컷팅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다이어트 보조제 원료로 인기가 높다.

다이어트 보조제 비밀이야는 가르시니아추출물 이외에 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비타민B군과 비타민C, 산화아연, 건조효모(셀렌함유), 비타민E혼합제 등 다이어트시 부족해기 쉬운 영양소 보충을 위해 다양한 멀티비타민이 주원료로 들어있다.

특히, 체내 에너지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나이아신과 탄수화물과 에너지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가 들어있으며 지방,탄수화물,단백질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등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비타민 종류와 성분을 엄선하였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L-아르기닌, 풋사과추출물분말, L-카르니틴, 키토산분말, 아프리카망고종자추출분말, 녹차추출분말, 그린커피빈추출분말, 혼합유산균 등 총 9가지 부원료가 비밀이야에 함유되어 있는데, 부원료 모두 다이어트에 유명한 원료라 주목을 끈다.

엘팜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엄선한 19가지 원료로 만든 비밀이야는 3주 다이어트 및 체중 관리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설명했다.

한편, 엘팜에서는 비밀이야 출시기념 ‘해피버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4%할인가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로 저렴하게 비밀이야를 만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