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올인원 가전에 프리미엄을 더하다
상태바
LG유플러스, 올인원 가전에 프리미엄을 더하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보이 G 패드’ 출시…홈CCTV·블랙박스·내비게이션 기능 탑재

LG유플러스는 전화, 오디오, TV, e-북, 보안서비스 등 디지털 가전 기기의 다양한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홈보이(homeBoy) G 패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홈보이 G 패드는 지난해 8월 선보인 홈보이의 두 번째 모델로 LG전자의 G패드를 채택해 한층 넓어진 8.3인치 대화면과 풀 HD급 고해상도 화질을 제공한다. 또 LG전자와 협업을 통해 하이엔드 오디오의 거장 마크레빈슨이 튜닝한 스피커 스테이션을 도입해 홈AV(Audio Video)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이에 따라 ▲60여개의 실시간 방송채널을 제공하는 HDTV와 ▲드라마 및 영화 VOD ▲엠넷의 320만여곡 음원 ▲1만권의 e-북 ▲2000여편의 영어·한글 동화 등을 풀 HD급 대화면과 한층 풍부해진 음향으로 감상할 수 있다.

기존 ▲TV화면 그대로 터치로 제어할 수 있는 tv G 터치 리모콘 ▲세컨드TV와 폰 투(to) TV 서비스 등 IPTV와 연동한 다양한 융합 서비스와 ▲스마트폰으로 집 내부를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홈CCTV ▲네비게이션 등 특화기능은 홈보이 G패드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홈보이 G패드는 초·중·고 자녀를 둔 고객을 위한 교육용 콘텐츠와 요금제가 새롭게 도입됐다. 기본료를 포함한 월 1만4000원에 EBS 강의 및 방송 등 9만여개의 교육 콘텐츠를 모두 볼 수 있는 ‘EBS홈스쿨'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EBS홈스쿨 서비스는 초·중·고교 전과정 인터넷 강의는 물론 성인을 위한 140만원 상당의 EBS프리미엄 영어 강의, EBS TV 다시 보기 등의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콘텐츠는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