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닮은꼴 ‘하트시그널’ 배윤경, 오제끄 전속 모델 발탁
상태바
문채원 닮은꼴 ‘하트시그널’ 배윤경, 오제끄 전속 모델 발탁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9.0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라이프 스타일을 바꾸는 센세이션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OSEQUE)가 최근 ‘하트시그널’을 통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배윤경’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배윤경은 채널A의 종영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서 인형 같은 외모와 솔직한 연애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소셜 네트워크를 강타한 ‘문채원 닮은꼴’로도 불리는 2017 라이징스타다.

배윤경은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구두 디자이너 겸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시스토리’에 아이오아이 김소혜와 함께 출연하였으며, 다수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한 이력이 있다. Mnet ‘아이돌 학교’ 티저 영상에서 교복을 입고 등장해 풋풋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하트시그널’ 종영 후 지난 31일 방송된 웹드라마 ‘사이’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어 배우로서 활동을 본격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오제끄는 글로벌 뷰티 & 헬스 코스메틱 기업으로 브랜드 전속 모델 ‘배윤경’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제끄는 15년 이력의 홈쇼핑 히트 브랜드로 현대홈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국내 메이저 홈쇼핑사의 우수 협력사로 선정되었으며, 대표적인 완판 상품인 ‘산소 클렌저’의 론칭으로, 2011년 대한민국 클렌저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한 브랜드다.

창조적인 제품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더 나은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겠다는 철학으로 탄생시킨 오제끄는 한국 천혜의 청정지역인 고성의 자연 속에서 엄선한 다섯 가지 빛깔의 오색황토 베이스 화장품으로 건강한 아름다움과 라이프 챌린지를 실천하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해당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산소 클렌저 시즌5 ‘산소젤리 더 클렌저’가 인기다. ‘더 클렌저’는 홈쇼핑 베스트 셀러로 출시 후 수차례 완판되어 재입고 되었다. 탱글탱글한 산소젤리 거품이 놀라운 흡착력으로 메이크업과 각종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제거하고 산소를 공급해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딥클렌징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오제끄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1,000명 한정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