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떡볶이 튀김 전문점 ‘아딸’의 도전
상태바
프랜차이즈 떡볶이 튀김 전문점 ‘아딸’의 도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3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2016년 브랜드고객만족도’ 떡볶이 체인점 부분 1위 선정되었었던 ㈜아딸이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매장에서 먹던 떡볶이 맛을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프리미엄 건강 떡볶이’를 홈쇼핑을 통해 론칭했다.

아딸 창업주인 이현경 연구소장은 허브튀김과 허브탕수육을 개발하고 서민들의 전통 먹거리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아딸 떡볶이 관계자에 따르면 아딸 프리미엄 건강 떡볶이에 들어가는 쌀떡은 우리 쌀로 만든 것으로 쫀득하고 찰진 식감이 특징이며, 깨끗하게 씻은 쌀로 만든 떡에 매콤 달콤한 토마토소스가 잘 베어 떡과 소스의 어울림이 풍미를 더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제품의 주 소스인 순창 토마토 고추장은 아딸 창업주인 이현경 연구소장과 장류의 명가 순창군, 발효전문 연구기관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이 손잡고 토마토 발효공법과 한국형 유용균주를 활용해 제조했다.

특화된 고추장 개발과 다양한 떡볶이 레시피 개발로 떡볶이의 대중화를 이끈다는 것이 업계측의 설명이다.

아딸 프리미엄 건강 떡볶이는 간편포장을 적용해 라면처럼 쉽고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다. 

△순창 토마토 고추장 △국내산 쌀떡 △꼬마 아딸 김말이 △쫄깃한 아딸 어묵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를 통해 매콤하고 달콤한 아딸 만의 떡볶이를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