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니스, 나라장터(G2B) 종합쇼핑몰에 ‘엠오피스’ 등록
상태바
제이니스, 나라장터(G2B) 종합쇼핑몰에 ‘엠오피스’ 등록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8.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과 삶의 균형, 정시퇴근 위한 PC오프 프로그램

[CCTV뉴스=최진영 기자] 제이니스는 PC오프 프로그램 ‘엠오피스(MOffice)’가 조달청 우수제품지정 및 품질인증을 획득하고 50여개 기관에 공급한 우수한 실적을 인정받아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됐다고 8월 30일 밝혔다.

엠오피스는 퇴근 시간에 컴퓨터가 자동으로 종료되며 초과근무 시간을 시스템적으로 관리하는 등 사내 컴퓨터 사용시간을 제어하는 PC오프 프로그램이다. 일과 삶의 균형을 찾아주고 가족친화적인 사내 문화를 형성해주는 필수 프로그램으로, 최근 칼퇴근제, PC오프제를 실시하는 주요 기업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엠오피스는 정시퇴근제에 앞장서는 고용노동부, 중소기업진흥공단,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수출입은행, 한국자산관리공사 등의 공기업과 공공기관에 도입됐다. 또한 서울보증보험, kB 국민은행, 우리은행, 삼성생명, 현대해상, 비씨카드 등 금융기관 및 현대백화점 그룹, LG U+, CJ오쇼핑 등 주요 기업 사내시스템에서 활용된다. 

제이니스 이재준 대표는 “엠오피스는 비효율적인 업무와 시간 낭비를 줄여 회사와 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사내문화를 형성하는데 기여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많은 기업들이 엠오피스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