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파스, 타무시친키 등 일본 제품, 구매대행 사이트 통해 손쉽게 접할 수 있어
상태바
동전파스, 타무시친키 등 일본 제품, 구매대행 사이트 통해 손쉽게 접할 수 있어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3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성능과 효과로 입소문 나 있지만 국내에서는 구하기 힘들어 일본으로 여행가는 지인에게 부탁하는 베스트 아이템이 있는데, 대표적인 3가지가 바로 동전파스, 페어아크네, 타무시친키가 있다.

일본에서 아이디어 상품으로 각광 받는 동전파스는 동전만한 크기임에도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상품이다. 흔히 사용하는 넓고 큰 파스에 비해 크기가 아주 작은 편이지만, 파스의 효력이 끝날 때까지 잘 떨어지지 않고,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도 좋다.

국내 유명 연예인이 사용했던 파파라치 컷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관심이 높아지게 된 페어아크네연고는 뛰어난 항염증 효과와 살균효과로 성인 여드름의 뿌리부터 잡아주는 연고로 알려져 있다. 가볍고 흡수가 빨라 세안 후 페어아크네를 바른 뒤 바로 메이크업까지 가능해 특히 여성들이 많이 찾는 상품이라고 한다.

고바야시제약의 오랜 전통과 역사가 담겨 있는 타무시친키골드는 무좀치료약으로 일본 내에서도 인지도 높은 제품이다. 옥시코나 졸 질산염 및 염증과 환부를 진정시키는 그리치르 레티산을 배합하여 자극은 줄이고 살균은 더 강력하게 보완한 제품으로, 출근 후부터 퇴근할 때까지 종일 신발을 신고 있어야 하는 직장인들의 구매율이 높다.

최근에는 일본 구매 대행 사이트로 인해 이와 같은 제품들을 국내에서도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코스모스재팬 또한 동전파스, 페어아크네연고, 타무시치킨골드 등 다양한 일본 제품을 다루고 있는 일본 구매 대행 쇼핑몰로, 일부 제품의 경우 상품 설명을 번역해 게시하는 방식으로 국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코스모스재팬 관계자는 “위 세 제품들은 일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그 인지도와 판매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본 사이트 내 인기상품 카테고리에서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인기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코스모스재팬에서는 이를 빠른 배송과 저렴한 배송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본사도 일본에 두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며 “주문 및 결제 시스템도 비교적 간단하게 구축해두었으니 컴퓨터와 인터넷 사용이 능숙하지 않은 연령대의 소비자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