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공사 전문 플랫폼 인스타워즈,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상태바
인테리어 공사 전문 플랫폼 인스타워즈,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3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인테리어 공사 전문 플랫폼 인스타워즈(대표 황인철)가 서비스 개시 1년만에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에서는 인스타워즈가 소비자와 인테리어 업체를 연결시키는 O2O 서비스로서, 인테리어를 하려는 고객이 인테리어 구상, 견적, 업체 선정부터 계약, AS까지 스트레스없이 공사를 할 수 있도록 모든 프로세스에서 편의성을 제공해주는 온라인 전문 플랫폼으로 활약한 점을 바탕으로 수상하게 됐다.

(왼쪽부터, 김태익 인스타워즈 기획팀장, 황인철 대표, 김성재 고객관리팀장)

인스타워즈눈 업계 10년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고객관리 전담 매니저가 최초 상담시부터 기본적인 컨설팅 서비스는 물론, 고객의 예산과 스타일에 맞는 꼭 맞는 업체를 맞춤 추천한다.

또한 제휴업체 역시, 아무나 가입비만 내면 등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거래처에 의한 철저한 평판 조사를 통해서 일정 수준 이상의 신뢰도가 검증된 300여개 업체와 제휴했다는 것도 기존 업계와는 전혀 다른 부분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인스타워즈 황인철 대표는 “인테리어 소비자들이 만족하기 위해 제도도 중요하지만, 결국 사람”이라며 “인테리어 전문성과 고객만족 서비스 마인드가 체질화돼 있는 인테리어 업체만 소개시켜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인테리어는 정보의 비대칭성에 의한 소비자 불만이 가장 큰 영역인 만큼 빅데이터 검색 엔진을 통해 자신에게 꼭 맞는 이미지는 물론, 전국의 다양한 시공사례와 정보를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는 것도 기존 비교 견적 서비스와 차별화된 포인트”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마음 놓고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세상을 열어 나가겠다고”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