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새해맞이 행운 기원 ‘2014굿럭마켓’ 진행
상태바
타임스퀘어, 새해맞이 행운 기원 ‘2014굿럭마켓’ 진행
  • 고영근 기자
  • 승인 2014.01.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세일 플렛폼 조성 입점브랜드 상품 할인 판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가 새해를 맞아 오는 17일부터 내달 9일까지 총 4주간에 걸쳐 ‘2014굿럭마켓(Good Luck Market)’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약 450평 규모의 1층 아트리움 공간을 타임스퀘어만의 차별화된 세일 플렛폼으로 조성해 패션잡화 및 라이프스타일 등 입점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주 새로운 브랜드 교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4주간 6일마다 참여 브랜드가 교체되며 오픈 1주차에는 퀵실버록시, 노스페이스, 라코스테 라이브, 액세서라이즈 등을 시작으로 2주차 갭, 질바이질스튜어트, 이랜드 아동복, 원더브라, 긱샵, 라움에디션 등이 참여한다.

3주차에는 게스, 지오다노, LIST, 쉬즈미스, 미쏘시크릿 등의 브랜드 참여가 이어지며 4주차 원더플레이스, SOUP, 코데즈컴바인, 스파이시칼라, 햇츠온, O.S.T를 끝으로 행사가 종료된다.

더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를 비롯해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스노우스푼과 글로벌 버블티 전문점 퀴클리가 4주간에 걸친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주말에는 쇼핑 공간에 즐거움을 더해 줄 문화공연 ‘굿럭 굿뮤직(Good Luck Good Music)’이 진행된다. 인디밴드 민트그린을 비롯해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정선호,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의 여일밴드 등 실력파 인기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방문객들을 위한 무대를 선사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차장은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쇼핑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추운 겨울철 실내에서 쇼핑과 공연을 함께 즐기면서 풍성한 신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