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귀향길, 내비게이션 미리 업데이트하세요
상태바
설 명절 귀향길, 내비게이션 미리 업데이트하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 1월 대규모 정기 업데이트 실시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최신 내비게이션 전자지도와 프로그램 개선사항을 담은 2014년 1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1월 정기 업데이트는 소프트맨(softman) 및 폰터스(PONTUS) 내비게이션 모든 기종 사용자와 지니(GINI) 2D 및 3D, 맵피(MAPPY) 2D 및 3D 등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SW) 전체 사용자를 대상으로 14~15일 양일간 진행되며 지니 브랜드의 프리미엄 신제품인 신규 3D 내비게이션 SW '지니 넥스트'는 21일 추가로 별도 업데이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특히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 주요 도로의 최신 정보 반영과 함께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을 위한 제품 및 프로그램 개선 내용이 포함돼 있어 귀향길을 앞둔 운전자들은 사전에 내비게이션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 받으면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동부간선도로 군자교 연결 진출로 신규 개통 ▲영동고속도로 동군포 나들목 진출입로 추가 개통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꽃동네IC 개통 등 전국 26개 고속도로, 국도, 일반도로, 지방도의 최신 지도 정보를 담아 고객들의 귀성길을 돕는다.

또한 전국의 주요 건물, 상점 등 1만500여건 이상의 관심지점(POI: Point of Interest)과 20여건 이상의 새로운 주소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과속방지턱, 어린이보호구역 등을 알려주는 안전운행 최신 정보 약 2500건이 업데이트에 포함돼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한다.

소프트맨과 지니 넥스트는 로터리 12시 방향 안내 추가, 전국 국도 및 일반도로 주요 교차로 260개 지점의 분기모식도(교차로 진행방법을 보여주는 상세이미지) 표시 등 프로그램 개선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잠시 휴식을 위해 휴게소에 많이 들리게 되는 귀성객들에게 각 휴게소 고유의 정보를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휴게소 음성안내도 강원지역 휴게소를 중심으로 지난해부터 제공하고 있다. 강원지역 내 12개 휴게소 진입 7km, 10km 전방에서 각 휴게소의 대표 음식과 주요 설명을 안내하는 음성안내를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2014년 1월 정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와 현대엠엔소프트 공식 블로그(blog.hyundai-mn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