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정훈, 이엘메디텍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
상태바
배우 안정훈, 이엘메디텍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
  • 정현웅 기자
  • 승인 2017.08.2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현웅 기자] 배우 안정훈은 이엘메디텍이 진행하는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홍보대사로 29일 발탁돼 ‘건강한 치아 관리’에 대한 스마일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대사 발탁은 이엘메디텍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개그맨 출신의 권영찬 교수의 주선으로 이루어졌다.

이엘메디텍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인기 배우 안정훈은 “세 아이를 키우다 보니, 1주일에 반은 아이들과 함께 해주는 아빠이다. 그렇다 보니 아이들의 치아건강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에 아이들의 치아건강을 책임지는 아빠가 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이엘메디텍은 ‘어린이들과 성인들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보다 구체화하기 위해서 지난달부터 인기 연예인들과 셀럽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엘메디텍의 이도훈 대표는 “바쁜 와중에도 홍보대사 수락을 해준 인기 배우 안정훈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과 함께 치약 10개를 판매 할 때마다 1개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고 전하며 사회적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