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정수기렌탈 베스트몰, 정수기렌탈시 7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 및 사은품 증정
상태바
LG정수기렌탈 베스트몰, 정수기렌탈시 7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 및 사은품 증정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2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LG정수기렌탈 전문 업체 베스트몰에서는 정수기 렌탈시 렌탈료 7개월 면제와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베스트몰의 7개월 정수기렌탈료 면제 혜택은 모든 정수기의 렌탈 1, 2, 13, 25, 37, 49, 60개월 차에 7번 렌탈료가 면제 적용되며, 정수전용 WD102AW 모델은 렌탈료 1~2개월 무료가 적용된다.

정수기렌탈의 모델로는 LG슬림업다운 퓨리케어직수형 냉온정수기(WD102AW (스윙모델, 퓨리케어직수형 정수전용 정수기) 화이트색상 WD301AW (업다운모델,퓨리케어직수형 냉정수기) 화이트색상 WD301AP (업다운모델,퓨리케어직수형 냉정수기) 샤이니로즈색상 WD301AS (업다운모델,퓨리케어직수형 냉정수기)  메탈실버색상 WD302AW (스윙모델,퓨리케어직수형 냉정수기)등이다.

또한 정수기렌탈과 안마의자 렌탈, 공기청정기렌탈의 고객에게 사은품이 제공 되는데 LG 이지 싸이킹청소기C33SFST, LG인버터 전자레인지MW23ED, LG침구킹청소기VH9211D, 테팔 파시클릭 믹서기, 샘소나이트 캐리어블루기내용 20인치, 조조콜렉션프리미엄 컴팩트 유모차, LG전자 쿠키 블루투스스피커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포함한 1+1 사은품 이벤트와 지인을 소개하는 고객에게도 비밀사은품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베스트몰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공기청정기렌탈 가격비교, 안마의자렌탈 가격비교 등을 홈페이지에 기재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정수기렌탈 비교사이트 베스트몰 관계자에 따르면 "정수기 렌탈 시장이 규모가 커지고 있는 반면 정수기렌탈을 하려는 고객들이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을 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면서 "그 동안 쌓아온 정수기렌탈업체 이미지나 브랜드 이미지도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수기렌탈, 안마의자렌탈, 공기청정기렌탈의 가격비교가 가능한 사이트에서 제휴카드 할인, 패키지 할인, 이벤트 등 현명하게 비교 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가격비교 및 상담은 베스트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유선번호로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