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CoC·더블리치 기능 지원 8채널 HD-SDI DVR
상태바
PoC·CoC·더블리치 기능 지원 8채널 HD-SDI DVR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게이트 ∥ HDC801F-PD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이 풀 HD 영상을 초당 240프레임의 풀 프레임 성능으로 녹화·재생할 수 있는 8채널 HD-SDI DVR ‘HDC801F-PD’를 출시했다.

HDC801F-PD는 모든 채널당 30프레임의 모니터링과 함께 분할화면의 재생시에도 영상손실 없이 자연스러운 풀-프레임 영상출력을 제공하며 1200TV 라인의 뛰어난 해상도를 동시에 지원한다. 또한 입출력 포트에 대한 낙뢰보호 회로, eSATA 포트를 통한 외장 스토리지의 지원, 최대 1024대까지의 DVR 연결이 가능한 다양한 기능의 CMS인 ‘컨트롤 센터’를 지원하는 8채널 HD-SDI DVR다.

특히 HDC801F-PD는 동축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에 전원을 공급하는 PoC(Power over Coax) 기능과 동일한 동축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는 CoC(Control over Coax) 기능을 지원한다. CoC 기능을 이용하면 카메라 OSD 메뉴제어, 펌웨어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전동 줌 렌즈가 장착된 모델에 대해서는 줌·포커스의 제어 및 원터치 자동초점 기능(One-push Auto Focus)의 수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IP 카메라와 같이 DVR이나 CMS를 통해 카메라의 모든 조작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HD-SDI 카메라로 부터의 풀 HD 영상을 전송하는 최신기술인 ‘더블 리치(DoubleReach)’ 기능의 수신회로를 내장하고 있어 기존 HD-SDI와 비교해 2배 연장된 최대 400m까지의 HD-SDI 비디오 전송이 가능하다. 이 기능들은 PoC·CoC 기능을 지원하는 카메라 제품군인 C1080P 시리즈와 연동하며 더블 리치 기능은 전용 트랜스미터인 DR101P-TX와 연동해 활용할 수 있다.

현재 웹게이트는 PoC·CoC, 더블리치, RAID 기능을 지원하는 풀 프레임 HD-SDI DVR인 HD1600F-PDR 및 HDC400F-PD, HDC801F-PD의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또한 PoC·CoC 기능을 지원하는 HD-SDI 카메라, 리피터, 컨버터 및 다양한 HD-SDI 신제품을 한층 보강해 아날로그 CCTV 보다도 쉽게 풀 HD 영상감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의 개척을 주도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