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곤캠프, 마케터의 꿈을 위한 ‘마케팅 리얼토크’ 진행
상태바
에너곤캠프, 마케터의 꿈을 위한 ‘마케팅 리얼토크’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2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마케터를 꿈꾸는 취준생들에게 대기업에 마케팅 일선의 현직자들과의 리얼토크 장이 열린다.

마케팅 취업 전문 사관학교 ‘에너곤캠프’에서 ‘마케팅 리얼토크’를 진행하며, 여기에 참가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얼토크는 보해, 넥슨지티, GS칼텍스, 캐논코리아에 재직 중인 마케팅 책임자들과 진행되며, 실제 현장에서 이뤄지는 마케팅의 생생한 사례와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었던 비밀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세상에 없던 취업교육’을 슬로건 아래 총 4회 강의가 진행된다. 평소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광고인, 브랜드 전문가를 꿈꾸며 스팩을 쌓으며 현직 인력과 인맥을 쌓고 싶은 취준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강의와는 별도로 티미팅 과정이 있어 강사들과 인적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별도로 주어진다. 교육 커리큘럼은 광고, 홍보, 디지털, 통합 마케팅을 주제로 진행되며 각각 실전 실무와 필요 역량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에너곤캠프 관계자는 “광고, 홍보, 마케팅에 대한 직종은 멋있고, 전문직종의 이미지가 강한 만큼 선호하고 선망하는 직종의 대표격이 됐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관련 업계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줄여 정말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현업에서 꼭 필요한 역량과 재능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너곤캠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