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가 쏜다!’ 보안서비스 무료 체험 기회 이벤트 진행
상태바
‘ADT캡스가 쏜다!’ 보안서비스 무료 체험 기회 이벤트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8.2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고객 대상 월정료 1년 무료, 설치비 지원 등 당첨자 13명 총 600만원 상당 혜택 제공

[CCTV뉴스=신동훈 기자] ADT캡스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의 보안서비스에 대한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ADT캡스가 쏜다!’ 이벤트를 오는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매장, 사무실, 가정 등 장소를 불문하고 보안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CCTV, 출동경비, 출입통제, 근태관리 등 ADT캡스의 첨단 보안서비스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ADT캡스가 보안서비스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안서비스가 필요하지만 아직 가입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ADT캡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편히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의 1년 무료 서비스(1명), 130만원 상당의 1년 무료 서비스(2명), 가입 시 설치비 지원(10명) 등 총 600만원 상당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당첨 결과는 오는 9월 22일 ADT캡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보안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은 느끼지만 설치를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자사의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고객 안전을 책임지는 철통 보안은 물론, 고객들의 혜택 확대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